악보 판매 위탁 방법

악보 이미지 변조 리사이즈드.jpg




이번에 ()한국작곡가협회는 현대문화기획과 업무협약을 맺고 온라인 악보 판매를 위한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http://kocoas.com/xe/Events/154956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먼저 대한민국 실내악 작곡제전과 산하단체 회원들 작품을 중심으로 온라인 카달로그에 올려 판매하고자 합니다작곡가 선생님들께는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며 점차 확장하여 원하는 모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연락 받으신 작곡가 선생님들 중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계약서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필요한 관련 자료를 보내 주시면 홈페이지 악보 카달로그에 악보가 추가되며, 주문이 들어오는대로 판매가 가능하게 됩니다. 


아직 사업 초기 단계라 홈페이지 상의 구매는 열리지 않은 상태입니다. 작품과 관련 정보를 보내주시는대로 서비스를 시작하고 적극 홍보에 나설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KOCOA Series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시 제작 방식으로 기존의 출판과 달리 초기 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재고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악보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2. 악보 1부가 팔릴 때마다 작곡가에게 악보 정가의 40%를 지급합니다. 


3. 악보가 디지털로 아카이브되어 영구히 보존되어 자연스럽게 작곡가의 작품이 보존됩니다. 



악보 판매를 위해서 작곡가가 준비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DF 형태로 더 이상의 편집이 필요 없는 완벽한 형태의 악보(총보와 파트 모두)와 아래 첨부 파일에 있는 출판 악보 정보 서식을 채워 아래 이메일로 보냅니다. MUS, SIB 파일은 받지 않습니다. 


cys1216@gmail.com



2. 아래 첨부파일에 있는 계약서를 2부를 출력, 작성하고, 사인하여 우편으로 아래 주소로 보냅니다. 


우)04551 서울특별시 중구 저동 2가 78 을지비즈센터 304호

현대문화기획


3. 계약서는 처음 한 번만 작성하면 되며, 다음에 작품을 추가할 때는 작품 PDF와 작품 정보 서식만 이메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악보 제작은 온라인을 통한 주문이 있을 경우에만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샘플 악보를 제작하지 않습니다. 


2. 악보의 가격은 편성, 악보의 장 수, 악보 크기에 비례하여 기준에 맞게 일괄 처리합니다. 


3. 2부 이상 판매되는대로 분기별로 판매 수익을 보내 드립니다. 단, 송금에 필요한 수수료는 제외하고 보내오니 양해 바랍니다. 


4. 악보의 판매와 저작권은 별개의 사안이며 현재 협회는 악보와 관련되지 않는 저작권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작품의 악보의 구매자가 연주나 녹음을 위한 저작권까지 구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온라인 악보 판매 플랫폼 계약서.hwp

출판 악보 정보.hwp